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백돌이의 나이키 베이퍼 프로 콤보 아이언 사용후기

골프일지

by Cha Cha Nhon Nhon 2022. 8. 11. 18:05

본문

반응형

올해 초 어렵게 구했던 #나이키블레이드포지드아이언, 정말 예뻤지만 나에게 과분한 아이언이어서 처분했다.

골프는 쉽게 치자 주의로 가던 중 다시 스우시에 흔들려 바로 검색모드

역시 베트남에서는 찾기 어려운 나이키 결국 지난번과 같은 루트로 #나이키베이퍼프로콤보아이언 세트 5 ~ 9 주문해서 받았다. 

 

이로서 다시 갖추어진 나이키 세트, 웻지랑 퍼터 빼고는 다 나이키로 맞춰졌다. 

중고인데도 제법 상태가 좋은 걸로 운좋게 구했다. 

 

페이스도 엄청 깨끗하다, 전에 내가 1년도 채 안썼던  #데카트론아이언 보다도 더 잘 관리가 되어있다. 

 

샤프트는 모다스3 투어120 S

골린이라 세부적인 사항은 잘 모르고 느낌으로만 보면 같은 번호대 데카트론 아이언보다 각이 더 서있는 느낌

5번 6번 아이언이 잘 안맞았었는데 이거는 7번부터 약간 6번치는 느낌이다. 

솔은 확실히 더 좁고, 헤드크기도 작다. 하지만 비거리는 클럽별 10야드씩 더 나간다. 

손맛은 나이키블레이드포지드 아이언이 저릿한 느낌이었고 데카트론은 소프트 한 느낌, 베이퍼 프로콤보는 그 중간의 느낌이다. 

타구음은 다소 둔탁한 것 같고 무게는 지금까지 쳐봤던 아이언 중에 가장 무겁게 느껴졌다. 

 

완전 블레이드 아이언은 아니다보니 나이키블레이드포지드 아이언보다는 훨씬 치기 쉬운느낌으로 골린이들도 충분히 한번 시도해 볼만한 아이언인 것 같다. 

 

물론 아직 내가 잘 못치기 때문에 구력 많으신 분들이 참고하시기에는 다소 안맞는 부분이 많을 수 있다. 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